“내가 항상 주와 함께 하니 주께서 내 오른손을 붙드셨나이다.
주의 교훈으로 나를 인도하시고 후에는 영광으로 나를 영접하시리니
하늘에서는 주 외에 누가 내게 있으리요 땅에서는 주 밖에 내가 사모할 이 없나이다“(시편73장23~25절 말씀)
코로나19로 인해 힘들고 어려운 이때에 우리가 믿고 의지할 분은 오직 주님밖에 없음을 고백하며 사랑하는 동역자님과 가족의 건강과 사역. 사업에 주님의 은혜가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이곳 태국도 코로나19로 인해서 심각한 상황으로 바뀌었습니다.
태국 정부에서는 국가 비상상태를 선포하고 3월26일부터 4월30일까지 도시와 도시 간 이동을 자재하도록 권고하고 여럿이 모이는 모임을 금지하며 24시간 통행금지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저희 딴만 현지교회도 22일 주일부터 사태가 진정되기 까지 당분간 예배와 모임을 취소하고 집에서 예배하기로 했습니다.
저희 가족이 지난 6년간의 빈민촌 사역을 하고 7년째를 맞이하면서
올 4월1일부터 안식년을 시작 하려고 몇 개월 전부터 기도하며 준비했습니다.
저와 아내의 건강검진과 여러 가지 일들과 아들 호겸이의 한국일정(검정고시와 군 문제)을 계획하고 한국으로 들어가기 위해서3월 31일자 항공예약을 했는데 이번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항공권이 취소되었습니다.
저희가 예약한 항공은 타이항공 인데 갑자기26일부터5월31일까지 운항이 취소되었습니다. 지금 현재 방콕 인천 구간은 대한항공이 유일한데 가격이 너무 비싸서 대한항공으로는 가지 못하고 대신 타이항공사에서 이야기하기로는 6월 이후가 비행 스케줄이 안전하다고 해서 6월 15일 밤 비행기로 다시 예약을 한 상태입니다. 하나님의 인도하심가운데 무사히 한국에 가서 안식년을 보낼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기도제목)
유나의 학비가 정기적인 후원으로 채워지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호겸이가 한국생활에 잘 적응하고 계획하는 일(검정고시. 군 문제. 대학진학) 들이 이루어 질수 있도록. 거주할 집이 구해지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안식년 동안에 주님과 동행하며 저희를 향한 주님의 계획하심이 어떠하신지 알아가는 시간이 되고 주님 안에서 안식하는 편안한 쉼이 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아울러 안식년에 필요한 숙소와 재정을 위하여 기도해 주십시오.
항상 저희 가족을 위해 중보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사랑하고 축복 합니다...
태국에서 종규.현이.유정.유나.호겸이네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