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와디 캅~~(안녕 하세요)
싸바이디 마이캅~~(평안 하십니까)
“지극히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땅에서는 하나님이 기뻐하신 사람들 중에 평화로다 하니라”(눅2:14)
성탄의 기쁨과 새 해의 소망이 사랑하는 동역자님 가정에 충만하기를 기도합니다.
주님이 함께하신 2018년을 기쁨으로 잘 마무리 하시고 2019년 새 해에도 계획하는 모든 일들이 주님의 은혜로 모두 다 이루어지시기를 소망하며 기도합니다.
(사역 소식)
요즘 주님께서 딴만 교회에 새로운 아이들을 보내주시고 계십니다.
처음에는 호기심에 한글을 배우러 와서 음악도 배우고 주일 예배도 함께 드리는 아이들이 하나, 둘, 늘어가고 있습니다.
아직 교회도 처음이고 하나님 말씀도 처음 접하는 아이들이지만 주님이 보내주신 이 아이들을 잘 양육해서 복음을 받아들이고 예수님을 영접하며 주님의 자녀로 살아가며 가족을 전도하는 복음의 도구로 사용되어지길 기도해 주십시오.
저희들은 몇 주간에 걸쳐 멜로디온을 가지고 크리스마스 캐롤 1곡과 고요한 밤 거룩한 밤을 연습하며 딴만 교회 아이들과 성탄절 행사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멜로디온 건반도 제대로 치지도 못하던 아이들이 지금은 계이름을 외워서 제법 연주를 합니다.
23일 주일 밤에 딴만 지역 주민들을 초청해서 성탄절의 의미를 나누고 아이들이 연주도 하고 선물도 나누는 행사를 하려고 합니다.
이 행사를 통해서 예수님의 탄생의 의미를 지역 주민들에게 잘 설명하고 복음을 잘 전달 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가족 소식)
큰 딸 유정이가 예수제자훈련학교 학생들과 함께 전도 여행 중에 있습니다.
학생들을 섬기는 간사로 참여 하면서 주님의 리더십을 겸손히 잘 배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기도해 주십시오.
유정이의 전도여행 회비를 다 채울 수 있도록 기도해주십시오.
둘째 딸 유나는 원하던 한동대에 불합격 했습니다.
지금은 태국 대학교를 알아보고 있습니다.
유나가 원하는 대학교가 아닌 주님이 예비하신 학교에 입학 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유나의 대학진학과 대학교 입학금과 학비를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호겸이의 한쪽 눈이 백내장으로 인해서 눈이 침침하고 칠판의 글씨가 흐릿하게 보여서 집중해서 칠판을 보느라 편두통이 생겨 머리가 아파서 고생을 하고 있습니다.
호겸이의 눈을 위해서 기도해 주십시오,
(기도제목)
매일의 삶이 성령하나님과 동행하는 삶 되도록....
딴만 빈민촌교회 아이들에게 복음이 잘 전해질수 있도록....
언어를 잘 할수 있도록....
가족의 건강을 위해서....
사역과 가정에 필요한 재정을 위해서 ....
저희 가정과 사역을 위해서 항상 기도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태국에서 종규.현이.유정,유나.호겸이네 가족드림